본문 바로가기
닭장의 하루

엄마아빠 그리고 서진이가 함께 한 김장~!!! 그리고 청주다녀옴

by J.U.N. 2023. 11. 6.

올해는 어머니 대신 꼭 김장을 해야지~ 생각하면서 일찌감치 김장을 예약했다. 괴산에서 하는 걸로

비가 촉촉히 내리는 날이었는데 종합운동장까지 갔지만 어디로 가야하는지 안내도 없고, 안내자도 없고 이리저리 운동장을 헤매다가 전화해서 묻고 겨우겨우 찾았다.

정해진 시간에 딱 가니 우리 주차할 장소도 비워져 있고, 주차하고 나오니 바로 앞에 우리 부스가 있더라. 여기서 만들어서는 바로 차에 싣고 가는 건가봐. ㅎㅎㅎ

 

자 일단 준비부터 잘 하고요~~~~

 

 

양념이 좌아아~~~ 양조절 잘해야 하는 양념. ㅎㅎㅎ

 

나는 절인 배추를 짜서 배달하는 일을, 모녀는 그걸로 양념을 바르고 채우는 일을 하는 중

 

제법이지 않음?

 

1만원 상품권과 손난로겸 보조배터리를 받았다~ 예~!!!

우리는 김장을 끝내고 공연을 보면서 먹고 싶었다.

오늘 비가 오니 사람들이 적게 온데다가 공연장 의자를 많은데 듣는 사람은 거의 없어.

아프리카 티비에서 알려진 뮤지컬 가수들인가봐~ 노래 정말 잘하시던데~ 관중이 없어서 너무 안타깝다.

레 미제라블, 노틀담의 꼽추 등 유명한 오페라 곡들을 하시는데 김장축제랑 맞나 싶긴 했음

 

행사 일정표

 

우선 우리는 간단하게 먹으면서~

타코야키는 집근처에서 먹는 것이 조금 나았던 것 같기도 하고~

 

블루 레모네이드~

 

아 사람들이 너무 없어... 엉엉

 

 

 

청주에 왔다. ㅎㅎㅎ

청주와서 집근처 그 멋진 카페를 가보고 싶었는데 아 일주일 간 내부수리 중이라고 아쉽다. ㅎㅎㅎ

 

할머니가 또윤이 좀 보라고 하셔서 봤더니 ㅎㅎㅎ

이건 뭐야앗~!!!!

 

다음날 대구로 와서 점심을 먹기 위해서 지난번 갓던 유부데이에 갔다.

오늘도 주차할 곳이 없어서 빙빙빙~~~

자 이렇게 시켰다~

 

엄마 가위질 폭망

 

아빠 가위질은 뭐 그럭저럭 ㅎㅎㅎ

 

처음 갔을 때는 하는 방법도 몰랐는데 오늘은 이벤트 참여해봤다

 

자 뭘까요? 두근두근두근~!!!!

 

우마이봉~!!! 그런데 우리 하나씩 먹어보라며 3개 주심~ 아윳 감사합니다~!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