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똥글이♡

아빠랑 마카다 개그쇼~!

by J.U.N. 2014. 3. 1.

열흘쯤 전이었던가~ 지하철역에서 우연히 본 이 포스터.

황해쑈래. 개콘 황해팀들이 모여서 여러 코너로 재미있게 개그쇼를 한다는군.

앗싸~ 그래서 울 똥글이랑 가야지 싶어서 예매!!! ㅎㅎ

 

 

 

 

 

지하철 대공원역까지 가서 공연장으로 이동~

내가 예매한 위치보다 더 앞자리로 이동하는 바람에

갑자기 VIP가 된 이 기분~ ㅋㅋ

 

공연장에는 키작은 아이들을 위한 두툼한 방석도 준비가 되어 있더군.

똥글이 두 장 깔고 앉게 해서는~ 보기 시작.

공연 시작하자 홍순목 고객님이~ 열심히 즐겁게 만들어주다가

재미있는 코너들을 다양하게 보여주었다. ㅎㅎ

한 시간 반이 훌쩍 가더라구~ ㅋㅋ

 

공연 중에는 사진자제해달래서 몇 장 안 찍었는데~

그나마 폰으로 찍으니 사진이 엉망.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똥글이는 재밌다고 4월에 하는 마카다 개그쑈 3탄도 같이 오자고 난리~ ㅎㅎ

그래그래~ ㅎㅎ

 

 

끝으로 이상구가 그렇게 찾던 치토스...

먹으면서 집으로 왔음~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