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똥글이♡

똥글이의 학예발표회~

by J.U.N. 2013. 10. 30.

1학년 똥글이의 발표일이 있던 날~ 다행히 오전에 시간을 낼 수 있어서 학교로 찾아갔지~ ㅎㅎ

아 난 너무 일찍 와버린거야. 들어가도 되냐는 제스쳐에 그러라고 하셔서 들어와 앉긴 했는데~ 나 혼자. ㅋㅋ

덕분에 후반 리허설부터 계속 보게 되었다. 아 부끄하다.

 

 

 

발표회하기 전에 복도에서 똥글이 작품을 봤는데 완전 완전 잘했다.

혼자 다 한건 아니고~

뭐 그래도 이렇게 잘하다니~ ㅎㅎ

 

 

 

학예발표회 시작하고~ 11팀이나 먼저 공연한 후 12번째 핸드벨 연주에서 똥글이의 등장.

아이들 모두 거의 틀리지 않고 기특하게 잘 하더라구~~~~

 

 

 

빠빠빠 공연 직전에 헬맷쓰고 기다리는 아이들.

알아서 척척척~~~~

 

 

 

그리고 크레용팝의 빠빠빠 공연 시작~!!!!!

 

 

 

마지막은 아빠 힘내세요와 교과를 부르는 것으로 훈훈한 마무리~ 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