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장모님, 처제들과 함께 연말의 연어파티 feat.럭셔리 게장

by J.U.N. 2023. 12. 30.

연어초밥의 달인(?)인 내가 연어초밥과 함께 연어국수 등 요리를 뽐내달라는 순여사의 부탁에~ 오케이 동의를 했는데~

1박2일 워크샵을 다녀와 냉장고를 열어보니 우와 거대 연어 2킬로가 있네.

 

이걸 어쩌나 싶어서 이리저리고민하며 어느 부분을 썰어야 하나 고민하다가 결정! 결정도 쉽지 않더라구. ㅎㅎㅎ이렇게 큰놈으로 만들어본 적이 없어서 말야~~~~

 

여담으로, 어제 순여사가 연어초밥을 쉽게 보고 만들었다가 밥 양도 못맞추고 모양도 아주 엉망진창이었다는 소문이 ㅋㅋ

 

그렇게 해서 연어살 두툼하게 썰어 플렉스한 연어초밥과 연어국수를 만들고 조각조각 연어조림도 만었는데 그러고도 1/5쯤은 남아 있었다. 여기에 또윤이가 만든 소스의 등갈비와 서울 리치언니 처제의 오마오마하게 비싼 럭셔리 게장, 그리고 술자리에 좋은 홍합탕까지 완성!

이건 또윤이용~ 와사비가 없는 연어초밥이고

 

와사비 넣은 성인용 두 접시~ 살이 두툼해요~ㅎㅎ 그리고 냉장고에서 하루 숙성시켜둔 상태의 연어인데 참 맛있더라구~!

 

연어 국수~! 이렇게 사정없이 만들어도 연어가 남다니~ ㅎㅎ

 

그리고 연어조림

 

또윤이 양념의 등갈비

 

게장 중에서 첫 스타트는 간장게장!!!!! 

 

그리고 홍합탕!

 

이야호~ 여기에 진저에일과 에반 윌리엄스 허니 위스키를 믹스한 하이볼까지! 너무 좋네~!!

 

이거면 끝났습니다! ㅎㅎㅎ